자주 하는 질문

실명확인에 실패했다고 나와요?

관리자, 2022/08/30, HIT : 1439, 추천 : 0

Q.실명인증에 실패했다고 나와요?

A.안녕하세요. 엠키즈몰입니다.
신규로 자녀분 키즈폰 가입하시는 고객님 중 처음으로 휴대폰을 가입하시는 미성년자일 경우 실명인증을 등록하셔야 합니다.

실명인증은 당사로 연락 주시면 실명인증 등록을 해 드립니다.
>일요일 및 공휴일은 NICE 평가정보 싸이트에서 직접 실명 인증 진행 하신 후 통신사 신청서 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[ NICE 평가정보 실명인증 ]
https://www.niceid.co.kr/name_guid.nc?menu_num=1&page_num=0&page_num_1=1
추천 글목록
키즈폰 요금지원은 어떻게 해 주시나요? 관리자

상품비교

    • 닫기
    • 닫기
    • 닫기
쇼핑몰 : 엠키즈몰 - 우리아이 첫 스마트폰
업체명 : 한주텔레콤(주)대표이사 이강석 사업자등록번호:114-86-14807 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업신고:제 2007-서울서초-10009호 고객정보관리책임자 : 임훈. E-mail:big8789@naver.com
주소 :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79길 39

[ 고객센터 ]
업체명 : 피에스솔루션 대표 : 정순규
전화번호 : 1833-6539. 팩스 : 02-6919-2519

(평일/토요일 10:00 ~ 18:00, 점심시간 12:30 ~ 13:30, 공휴일 휴무)
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, 고객 감동을 선물하겠습니다.

Copyright©2020 by 엠키즈몰. All Rights Reserved. Hosting by GETMALL

KCP 매매보호(에크로) 서비스
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>

TOP
TOP